이용후기

"경황이 없는 중... 모든 일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경황이 없는 중... 모든 일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2021. 4. 27.

2021. 4. 27.

이대목동장례식장_안**님 이용 후기

 

이대목동장례식장 기본 정보

 

■ 위치: 서울특별시 양천구 안양천로 1071

■ 빈소 수: 10 구

■ 최소 평수 금액: 53만원

*1일 비용입니다.

■ 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예약 대행 번호: 1566-3585

 

이대목동장례식장 기독교장례 상주

 

이대목동장례식장 장례 진행 사진

 

아버님이 운명하셨는 연락에... 24시간, 항상 출동 대기중인 보훈상조의 앰뷸런스가 달려갔습니다. ​가족분들과 장례컨설팅을 하여 가장 합리적인 장소를 골랐고 권사님이셨던 고인께서는 이대목동병원으로 운송되셨지요.

 

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삼일장 의전도우미

빈소는 40평부터 96평까지 다양한 평수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루 사용요금은 55만 2천원 ~ 201만 6천원입니다. 저희는 요구사항에 걸맞는 특실 3호로 안내해드렸습니다. 특실 3호는 60평이며, 하루 이용 시 약 120만원입니다.

 

 

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삼일장 제단장식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삼일장 제단장식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삼일장 제단장식

향 대신 국화꽃과 성경이 놓여있는 게 보이시나요? 제단에서 향에 불을 붙여 연기를 내는 것은 악한 기운을 쫓는 불교식 관습이므로 기독교 장례식에서는 향을 피우지 않습니다. 새하얀 국화가 올라가있는 제단장이 멋스럽습니다. 2단으로 장식되어 더욱 기품이 느껴집니다. (보훈스페셜은 제단장식 1단을 제공해 드리거나 20만원을 지원해드립니다.)

 

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삼일장 제단장식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삼일장 제단장식

 

염습과정에서 필요한 용품들입니다. 기독교 염습은 소렴과 대렴 중 고인을 천으로 묶는 과정은 생략됩니다. 이 밖에 삼일장 절차는 우리의 전통인 유교식장례와 동일하며 부족함 없이 고인의 마지막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가장 아름답고 슬픈 입관식... 다채로운 빛깔의 꽃들이 고인의 품에 안겼습니다.

 

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삼일장 제단장식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삼일장 제단장식

 

고인을 모시는 링컨리무진과 운구버스입니다.​ 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부터 대전현충원까지는 왕복 165km 이내로, 왕복 300km 제공되는 보훈스페셜로 장례식장, 화장장, 대전현충원까지 충분히 이동 가능하셨습니다.

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 삼일장 제단장식

삼일장을 끝마치신 유족분들이 묵묵히 곁에서 자리를 지키고 계십니다.. 이렇듯 고인은 무탈하게 대전현충원에 안장되셨습니다.

 

 

이대목동장례식장 고객 이용후기

 

이대목동장례식장 장례후기 부친상 빙모상

 

성함: 안 * * 빈소: 이대목동병원 상품: 보훈스페셜 행사일정: 20.12.7~9

 

아버님 상중 경황이 없는 중 모든 일들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자세한 설명과 실행으로 모든 일을 이루었습니다. 매우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위 후기는 이대목동병원장례식장에서 보훈상조로 장례를 진행한 고객님의 자필 후기입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경황이 없는 와중에 필요한 절차들은 왜 그리 많은지... 장례는 많은 사람의 손을 거쳐갈 수밖에 없지요. 그래도 저희가 큰 힘이 되었다고 하시니 되려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앞날에도 하늘처럼 청청하고 따사로운 행운이 따르시길... 저는 권사님의 마지막 길을 살펴보면서 스티븐 호킹 박사가 생각났는데요. 몇 해 전 세상을 떠났던 호킹 박사를 위해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에서 그를 연기했던 배우 에디 레드메인이 전도서를 낭독한 바 있습니다. 아래는 그 일부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 . .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날 때가 있고 죽을 때가 있으며 심을 때가 있고 심은 것을 뽑을 때가 있으며 죽일 때가 있고 치료 시킬 때가 있으며 헐 때가 있고 세울 때가 있으며 울 때가 있고 웃을 때가 있으며 슬 퍼할 때가 있고 춤출 때가 있으며 돌을 던져 버릴 때가 있고 돌을 거둘 때가 있으며 안을 때가 있고 안는 일을 멀리할 때가 있으며 찾을 때가 있고 잃을 때가 있으며 지킬 때가 있고 버릴 때가 있으며 찢을 때가 있고 꿰맬 때가 있으며 잠잠할 때가 있고 말할 때가 있으며 사랑할 때가 있고 미워할 때가 있으며 전쟁할 때가 있고 평화할 때가 있느니라” (전도서 3:1~8)

 

장례에 대한 정보가 더 궁금한 여러분들을 위해장례식 절차 0번, 사람들이 많이 놓친다는 것은?상조 가입 상담은 받고 싶은데.. 어떤 걸 물어봐야 하나요?장례지도사의 업무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