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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훈상조 소비자중심경영(CCM) 결의식을 개최했습니다

보훈상조 소비자중심경영(CCM) 결의식을 개최했습니다

회사소식

2023. 5. 26.

안녕하세요, 보훈가족 여러분.

함께하는 보훈상조입니다.



지난 2021년 첫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고, 매 2년마다 재평가를 통해 재인증을 받아야 하는데, 올해가 첫 재평가의 해라 정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재평가를 앞둔 지금, 보훈상조의 모든 보훈지기들이 모여 소비자중심경영의 결의를 다지기 위해 결의식을 개최했습니다!








보훈상조는 2021년 첫 CCM 인증 이후 소비자중심경영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수많은 활동을 전개했다.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장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구성해 소통했으며,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제공하는 한편, 2022년 하반기부터는 고객의 소리(VOC)에 따라 ‘예비상주를 위한 1분 견적, 장례체크리스트’ 등 ‘맞춤 장례 서비스 9종’을 출시해 소비자 중심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박병곤 대표이사는 “2023년은 보훈상조 창립 10주년의 해로 그동안 수많은 고객을 모셔오며 쌓은 신뢰와 경험과 더불어, CCM 재인증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더욱 뜻깊은 한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중략-



출처 : 파이낸셜뉴스 https://www.fnnews.com/news/202305261502457096





소비자중심경영, 자신있습니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며 지난 10년 동안 수많은 보훈가족 여러분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올해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뿐 아니라, 지난 10년동안 저희 보훈상조에게 보내주신 신뢰와 관심에 보답할 수 있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보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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