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2023. 3. 22.
안녕하세요,
보훈 가족 곁에 든든한 보훈상조입니다.
국가유공자 전문 장례 브랜드 보훈상조가
머니투데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상조 서비스 부문에서
2019도 첫 수상 이후 올해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국가유공자 장례 전문 '보훈상조',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https://www.mt.co.kr/
심사위원의 평가에 따르면 경영진과 CCO를 포함한 전 구성원들이 소비자 중심경영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다양한 교육을 통해 소비자 응대 직원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노력 중인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보훈상조는 창사 이래 지속적인 사회 환원도 진행하고 있다. 6.25참전유공자회에 기부를 진행했으며 호국보훈의 달과 국군의 날을 맞이해 6.25 참전 유공자에 커피차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700개가 넘는 유튜브 댓글을 기록하며 호평을 얻었다.
한편 보훈상조는 파편화돼 있는 장례에 대한 정보를 플랫폼화할 계획이며 상조, 장례식장, 장지 크게 세 부분에 대한 정보를 고객이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있다.
-중략-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보훈상조는 지속적인 발전과 개발을 통해
국가유공자 장례 및 일반 장례 등
모든 보훈 가족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품격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쁜 소식과 함께
보훈상조에서 예비 상주님을 위한
신규 장례 준비 서비스 2종을 출시했습니다.
장례 준비,
보훈상조 홈페이지에서
한번에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