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이야기
2022. 6. 14.
보훈상조는 유가족을 보훈가족처럼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보훈지기입니다. 죽음이란 누구나 겪어야 하는 일이지만 그 죽음의 또 다른 표현인 장례식은 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 유가족분들에게는 받아들이기 너무 힘든 일이며, 오랫동안 마음이 아픈 일입니다. 장례를 잘 모르는 유가족분들은 고인과의 마지막을 후회없이 마무리하기 위해 상조회사의 도움을 받습니다. 하지만, 보훈지기가 생각하는 상조회사 선택은 단순히 장례를 대행해주는 게 아닌 유가족분들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위해주며 고인의 마지막이 아름답고 만족스러울 수 있게 유가족과 고인 모두 행복한 이별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고객님을 우리가족처럼 여기고 우리가족이 후회 없이 만족할 수 있는 장례를 돕는 게 목표인 보훈상조는 어떤 노력을 해왔을까요? 유가족 장례 만족도 98.3% 서비스 그 이상의 진심을 전합니다. <자필후기> 고객님께서 자필후기로 칭찬해주셨던 기독교 꽃관장식 사진입니다.
-보훈상조 고객님들의 자필 후기- 한일병원장례식장 문**고객님 후기 "고인께 체온을 전하고 평소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을 주셔서 모든 가족들이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대구전문장례식장 이**고객님 후기 "본인의 가족처럼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대전보훈병원장례식장 이**고객님 후기 "세심하고 마음까지 배려해 주셔서 경황없고 황망했던 유족들에게 큰 배려와 위로를 주셨습니다." 수원중앙병원장례식장 김**고객님 후기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로 서비스에 만족했으며, 주변 지인들께 적극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안동농협장례식장 이**고객님 후기 "보훈상조가 없었더라면 어떻게 됐을까 싶을 정도로 가까이에서 유가족의 마음으로 함께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한양대병원장례식장 오**고객님 후기 "시어른께서도 계속 너무 칭찬해주셨어요. 팀장님 너무 고맙다고요."
<장례 자필후기 모음>
단순히 장례절차 대행만으로는 결코 유가족이 만족스러운 장례가 될 수 없습니다. 유가족분들의 아픔까지도 전부 가족의 마음으로 이해하고 장례를 진행하기에, 유가족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장례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행복한 기업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기업 보훈상조는 유가족분들의 만족스러운 장례를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취득하여 경영진 뿐만 아니라 누구 하나 빠짐 없이 전 구성원들이 소비자 중심경영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다양한 교육을 통해 소비자 응대 직원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노력중입니다.
CCM인증, 공정위, 공정거래위원회
고객 중심 장례 서비스
-유가족을 위한 장례 서비스-
응급상황 장례 대비 24시간 전화 대기
1가족 1전문가 배치로 장례절차 전문 지도
최상의 품질로 구성된 수의, 유골홤, 관
복잡한 장례절차 전문 대행
<보훈상조 장례절차>
보훈상조는 죽음과 장례라는 생소한 일을 겪어 당황하신 고객님들을 위해 고객 중심으로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조의 본질에 집중하여 보훈상조를 선택해주신 고객님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장례의 품격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훈상조는 장례식장 유가족 건강까지 챙길 수 있었을까요? ?유가족분들의 만족할 장례를 도와줄 장례참고서를 '무료'로 읽어보세요(어떤 조건도 요구하지 않아요). 전국 24시 상시대기! 베테랑 상담가와 무료 상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