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이야기
2022. 5. 17.
트로트 가수 박주희 어떤점때문에 삶이 더 즐거워졌을까요?
16일 오전 KBS '아침마당'에 출여한 박주희님은 어머니 이여임 여사와 함께 출연하여 방청객과 시청자 분들에게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상조회사 보험 등 미래 대비 확실히 하니 삶 더 즐거워
트로트 가수 박주희 생애
박주희님은 본래는 R&B 장르로 음악 활동을 준비 중이었습니다, 그러나 우여곡절 끝에 가수이자 스승 설운도님에게 발굴되어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2001년 25살의 나이로 설운도님이 직접 작곡한 '럭키'라는 곡으로 데뷔하였으며, 2집 '자기야'로 엄청나게 대박을 치면서 지금의 위치까지 성장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복면가왕',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 중입니다.
미리 준비하면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위 박주희님의 말씀대로 상조가입 등 미리 '미래의 이별을 준비' 하시는 분들이 급하게 장례를 치르게 되시는 분들보다 훨씬 더 장례 후 만족도가 높은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 사실을 알면서도 미리 준비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건 아마도 생각 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준비해야하는 걸 알지만 막연하게만 느껴져서, 혹여나 미리 준비하면 불효 같아서 등 다양한 이유로 사람들은 죽음을, 장례 준비를 생각 하고 싶지 않아합니다.
저희 보훈상조는 위처럼 장례가 막연하게만 느껴지고 어떻게 이별을 준비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무료 장례참고서(클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를 제작하여 배포하고있습니다.
장례참고서를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상조회사에 대한 만족도 뿐만 아니라, '장례를 치르는 유가족 분들 스스로도 만족할 수 있는 장례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