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2021. 6. 1.
21.05.27 아시아경제
[dt_tooltip title="국가유공자 전문 장례 보훈상조, “소비자중심경영” CCM 도입 선포식"][/dt_tooltip]
보훈상조(주식회사 보훈, 이하 보훈)가 본사에서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선포식에는 코로나 19로 박병곤 대표를 포함한 일부 임직원만 참석했다. 이날 박병곤 대표는 CCM 도입을 선포하고, 박선영 총괄실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했다.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과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그와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 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2년 주기로 재인증 심사를 진행하는 국가 공인 인증 제도이다.
보훈은 상조업계에 전무후무한 국가유공자 장례 전문 기업으로, 국가유공자부터 일반 장례까지 폭 넓은 장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상조회사이다. 상조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생활 전반에 관여하는 서비스를 도입하였고, 고객을 위한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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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5.27. ⓒ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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