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이야기
2022. 4. 4.
보훈상조 고객 우선 중심 CCM 실천하기
3.31 신규 확진자는 32만 명대로 전날보다 10만 명 넘게 줄어들었지만, 위중증 환자는 1315명으로 전날에 이어 또다시 역대 최다입니다.
보훈상조는 고객님을 위한 소비자 중심 경영(CCM)을 실천하기 위해 오미크론이 고인을 잃은 유족분들에게까지 전파되어 이중고를 겪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장례식장 및 장례전용 리무진, 영구버스 등의 방역시스템을 체계화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밑에서 보훈상조만의 영구차 방역수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훈상조 영구차 방역수칙
사진제공: 보훈상조 의전팀
장지 이동 시 많은 사람들이 함께 있게 되는 영구차는 장례식장만큼 방역이 필수인 곳인데요,
보훈상조는 영구차 사용 시 매번 영구차 전용 방역수칙을 시행하여 오미크론이 유족분들에게 전파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보훈상조 영구차 방역수칙
1. 영구차 사용 후 즉시 소독 및 환기
2. 천연 에틸알콜이 70% 이상 함유된 살균제를 사용하여 구석구석 빠짐없이 뿌려주기
3. 틈틈이 환기를 자주 시켜주기
https://youtu.be/2VvcK_mCQvU
유족분들을 모시기 전 꼼꼼히 영구차를 소독하고 있는 보훈상조 의전팀장님의 모습입니다.
소독 효과는?
사용하는 약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훈상조는 현재 살균력 99.9%의 강력한 살균효과의 소독 스프레이를 사용함으로써 오미크론 바이러스 전파 방지를 하고 있습니다.
영구차 대여 가격은?
영구차는 크게 리무진과 영구버스로 나뉘어집니다.
장례업체 전용 리무진이 아닌 일반 VIP 리무진 가격은
4시간 기준 60만 원, 10시간 기준 100만 원가량이지만,
장례업체 영구차 리무진은 고인의 관이 들어가기 위해 특수 개조되었으며 장례 시 운영 되기에 위의 금액보다 가격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여기에 리무진 가격만 포함된 것이기에, 위의 영구차 버스는 불포함 가격입니다.
그렇기에, 장례식장에서 영구차를 따로 대여하시기보다는,
처음부터 영구차가 포함된 상품을 알아보는 게 합리적입니다.
클릭 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현재 오미크론으로 인해 장례가 급증하여 평균 3일이던 장례가 5일장 심지어 길게는 7일장까지로 고인을 잃은 유족분들에게 이중고를 겪게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현재 장례식 환경은 심신이 약해진 유족분들이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쉬운 상황입니다.
고인의 장례식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유족분들의 건강도 중요하기에 장례식뿐만 아니라 유족분들의 아픔과 건강 두 가지 모두를 생각하는 업체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국가유공자 전문 차량 장거리 제공되는 이점 활용해 장례 장기화 속에서도 3일장으로 마무리
24시간 상시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