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2022. 2. 24.
4년 연속 상조 부문 단독 브랜드파워대상
[dt_tooltip title="보훈상조"][/dt_tooltip]
보훈상조, 4년 연속 브랜드파워대상 수상…국가유공자부터 일반 장례까지 대행
-브랜드파워대상
국가유공자 전문 장례 브랜드 보훈상조가 '2022 브랜드파워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장례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보훈상조는 2021년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한국소비자원 주관 CCM(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심사하는 국가인증제도다.
심사위원의 평가에 따르면. 경영진과 CCO를 포함한 전 구성원들이 소비자 중심경영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다양한 교육을 통해 소비자 응대 직원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노력 중인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상조는 단순히 용품을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경황없는 유가족의 손발이 되는 서비스다. 보훈상조는 1가족:1전문가 매칭으로 3일장 동안 유가족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조 발생 전·중·후 장례 가이드북 책자를 제공한다.
보훈상조는 대표 서비스인 보훈드림장을 통해 국가유공자 장례 시 유가족이 어려움을 겪는 국립묘지 안장에 대한 서류 및 절차를 대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실제로 심사 결격 사유로 안장이 거절된 국가유공자에 탄원서 제출 등 도움을 줘 대전 현충원으로 안장될 수 있게 한 사례가 있다고 전했다.
■ 기사원문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22213002553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