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Home

회사소개

연력

보훈상조는 명예, 봉사, 신뢰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더 나은 상조문화를 선도해 나가며,

고객님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여길 것입니다

보훈상조는 명예, 봉사, 신뢰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더 나은 상조문화를 선도해 나가며,

고객님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여길 것입니다

2022년 ~ 현재

2022년 ~ 현재

[2023년]
01 ‘국가유공자 혜택 조회’ 서비스 런칭

01 모바일 상담톡 런칭

02 ‘1분 견적’ 서비스 런칭

02 보훈상조 10주년

03 3.15민주묘지 PC지원 사업

03 산업통상부 후원, 5년 연속 2023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3 보훈 라이트 상품 판매 종료

03 ‘우리동네 화장지원금’ 서비스 런칭

03 ‘장례준비 체크리스트’ 서비스 런칭

04 홈페이지 개편

05 소비자중심경영 CCM 재인증 결의식 개최

06 호국보훈 감사제 실시

07 ‘장례식장 비교’ 서비스 런칭

08 ‘장례참고서’ 런칭

12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2년 연속 획득

[2022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3 산업통상부 후원, 4년 연속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5 신상품 ‘프리미엄, 패밀리, 스탠다드, 라이트’ 런칭

05 보훈 전문 행정사무소 MOU체결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22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09 국군의 날 ‘대한민국 6.25참전유공자회’ 기부금 전달식

11 가고파 더케어센터 MOU(업무협약) 체결

11 국립3.15 민주묘지관리소 MOU(업무협약) 체결

11 기업장례 ‘보훈드림’ 서비스 런칭

11 전용상품 ‘6.25보훈드림장’ 신상품 런칭

12 ‘장례식장 검색’ 서비스 런칭

12 ‘부고알림’ 서비스 런칭

[2023년]
01 ‘국가유공자 혜택 조회’ 서비스 런칭

01 모바일 상담톡 런칭

02 ‘1분 견적’ 서비스 런칭

02 보훈상조 10주년

03 3.15민주묘지 PC지원 사업

03 산업통상부 후원, 5년 연속 2023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3 보훈 라이트 상품 판매 종료

03 ‘우리동네 화장지원금’ 서비스 런칭

03 ‘장례준비 체크리스트’ 서비스 런칭

04 홈페이지 개편

05 소비자중심경영 CCM 재인증 결의식 개최

06 호국보훈 감사제 실시

07 ‘장례식장 비교’ 서비스 런칭

08 ‘장례참고서’ 런칭

12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2년 연속 획득

[2022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3 산업통상부 후원, 4년 연속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5 신상품 ‘프리미엄, 패밀리, 스탠다드, 라이트’ 런칭

05 보훈 전문 행정사무소 MOU체결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22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09 국군의 날 ‘대한민국 6.25참전유공자회’ 기부금 전달식

11 가고파 더케어센터 MOU(업무협약) 체결

11 국립3.15 민주묘지관리소 MOU(업무협약) 체결

11 기업장례 ‘보훈드림’ 서비스 런칭

11 전용상품 ‘6.25보훈드림장’ 신상품 런칭

12 ‘장례식장 검색’ 서비스 런칭

12 ‘부고알림’ 서비스 런칭

2019년 ~ 2021년

2019년 ~ 2021년

[2021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3 산업통상부 후원, 3년 연속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5 소비자중심경영 CCM선포식 개최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21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11 보훈상조 공식캐릭터 ‘BOBO’ 출시

12 소비자중심경영 CCM인증 획득

[2020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3 산업통상부 후원, 2년 연속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6 신상품 ‘보훈퍼팩트, 스마트, 베이직’ 런칭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20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2019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2 신상품 ‘보훈클래식’ 런칭

02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 MOU(업무협약) 체결

02 BI(Brand Identity) ‘보훈라이프’ 런칭

03 산업통상부 후원, 2019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5 신상품 ‘뉴클래식’ 런칭

06 공정위 정보공개 전년도 회계지표 상위업체(영업현금흐름비율 부문)

*출처: 2019 공정위 보도참고자료, 상조업체의 2018년도 회계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19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2021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3 산업통상부 후원, 3년 연속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5 소비자중심경영 CCM선포식 개최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21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11 보훈상조 공식캐릭터 ‘BOBO’ 출시

12 소비자중심경영 CCM인증 획득

[2020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3 산업통상부 후원, 2년 연속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6 신상품 ‘보훈퍼팩트, 스마트, 베이직’ 런칭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20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2019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2 신상품 ‘보훈클래식’ 런칭

02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 MOU(업무협약) 체결

02 BI(Brand Identity) ‘보훈라이프’ 런칭

03 산업통상부 후원, 2019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5 신상품 ‘뉴클래식’ 런칭

06 공정위 정보공개 전년도 회계지표 상위업체(영업현금흐름비율 부문)

*출처: 2019 공정위 보도참고자료, 상조업체의 2018년도 회계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19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2015년 ~ 2018년

2015년 ~ 2018년

[2018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6 공정위 정보공개 전년도 회계지표 상위업체(영업현금흐름비율 부문)

*출처: 2018 공정위 보도참고자료, 상조업체의 2017년도 회계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12 공정거래위원회 개정 법률 준수, 자본금 증액 완료

[2017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2016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2015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9 신상품 ‘보훈스페셜’ 런칭

[2018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6 공정위 정보공개 전년도 회계지표 상위업체(영업현금흐름비율 부문)

*출처: 2018 공정위 보도참고자료, 상조업체의 2017년도 회계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12 공정거래위원회 개정 법률 준수, 자본금 증액 완료

[2017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2016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2015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9 신상품 ‘보훈스페셜’ 런칭

2013년 ~ 2014년

2013년 ~ 2014년

[2014년]
01 ㈜현대시멘트,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01 사)경남지체장애협회 창원시 지회,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체결

03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셰플러코리아,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2013년]
02 ㈜보훈상조 설립

02 선불식 할부거래업 등록(경남20B-제24호)

02 방문판매업 신고

02 전국지사 구축(서울, 경기, 대전•충청, 대구경북, 호남, 영남직할)

02 신상품 장의상품 2종, 웨딩 상품 1종 런칭

02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국민은행)

04 신양여객주식회사,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CPRUF

04 마포구청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장례지원 서비스 홍보협조

05 한국철강주식회사,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05 창원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 여성친화 일촌기업 MOU(업무협약)체결

10 진해 재활원 협약체결

[2014년]
01 ㈜현대시멘트,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01 사)경남지체장애협회 창원시 지회,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체결

03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셰플러코리아,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2013년]
02 ㈜보훈상조 설립

02 선불식 할부거래업 등록(경남20B-제24호)

02 방문판매업 신고

02 전국지사 구축(서울, 경기, 대전•충청, 대구경북, 호남, 영남직할)

02 신상품 장의상품 2종, 웨딩 상품 1종 런칭

02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국민은행)

04 신양여객주식회사,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CPRUF

04 마포구청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장례지원 서비스 홍보협조

05 한국철강주식회사,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05 창원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 여성친화 일촌기업 MOU(업무협약)체결

10 진해 재활원 협약체결

연혁

Home

회사소개

연혁

보훈상조는 명예, 봉사, 신뢰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더 나은 상조문화를 선도해 나가며,

고객님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여길 것입니다

2022년 ~ 현재

[2023년]
01 ‘국가유공자 혜택 조회’ 서비스 런칭

01 모바일 상담톡 런칭

02 ‘1분 견적’ 서비스 런칭

02 보훈상조 10주년

03 3.15민주묘지 PC지원 사업

03 산업통상부 후원, 5년 연속 2023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3 보훈 라이트 상품 판매 종료

03 ‘우리동네 화장지원금’ 서비스 런칭

03 ‘장례준비 체크리스트’ 서비스 런칭

04 홈페이지 개편

05 소비자중심경영 CCM 재인증 결의식 개최

06 호국보훈 감사제 실시

07 ‘장례식장 비교’ 서비스 런칭

08 ‘장례참고서’ 런칭

12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2년 연속 획득

[2022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3 산업통상부 후원, 4년 연속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5 신상품 ‘프리미엄, 패밀리, 스탠다드, 라이트’ 런칭

05 보훈 전문 행정사무소 MOU체결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22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09 국군의 날 ‘대한민국 6.25참전유공자회’ 기부금 전달식

11 가고파 더케어센터 MOU(업무협약) 체결

11 국립3.15 민주묘지관리소 MOU(업무협약) 체결

11 기업장례 ‘보훈드림’ 서비스 런칭

11 전용상품 ‘6.25보훈드림장’ 신상품 런칭

12 ‘장례식장 검색’ 서비스 런칭

12 ‘부고알림’ 서비스 런칭

2019년 ~ 2021년

[2021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3 산업통상부 후원, 3년 연속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5 소비자중심경영 CCM선포식 개최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21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11 보훈상조 공식캐릭터 ‘BOBO’ 출시

12 소비자중심경영 CCM인증 획득

[2020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3 산업통상부 후원, 2년 연속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6 신상품 ‘보훈퍼팩트, 스마트, 베이직’ 런칭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20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2019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2 신상품 ‘보훈클래식’ 런칭

02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 MOU(업무협약) 체결

02 BI(Brand Identity) ‘보훈라이프’ 런칭

03 산업통상부 후원, 2019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5 신상품 ‘뉴클래식’ 런칭

06 공정위 정보공개 전년도 회계지표 상위업체(영업현금흐름비율 부문)

*출처: 2019 공정위 보도참고자료, 상조업체의 2018년도 회계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08 상보공 정기 신용평가 1등급 판정

*출처: 2019 상보공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2015년 ~ 2018년

[2018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6 공정위 정보공개 전년도 회계지표 상위업체(영업현금흐름비율 부문)

*출처: 2018 공정위 보도참고자료, 상조업체의 2017년도 회계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12 공정거래위원회 개정 법률 준수, 자본금 증액 완료

[2017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2016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2015년]
01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9 신상품 ‘보훈스페셜’ 런칭

2013년 ~ 2014년

[2014년]
01 ㈜현대시멘트,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01 사)경남지체장애협회 창원시 지회,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체결

03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셰플러코리아,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2013년]
02 ㈜보훈상조 설립

02 선불식 할부거래업 등록(경남20B-제24호)

02 방문판매업 신고

02 전국지사 구축(서울, 경기, 대전•충청, 대구경북, 호남, 영남직할)

02 신상품 장의상품 2종, 웨딩 상품 1종 런칭

02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예치기관: 국민은행)

04 신양여객주식회사,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CPRUF

04 마포구청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장례지원 서비스 홍보협조

05 한국철강주식회사,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05 창원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 여성친화 일촌기업 MOU(업무협약)체결

10 진해 재활원 협약체결

(주)보훈

대표 : 박병곤

사업자등록번호 : 609-86-1098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창원의창-0086호

전자우편 : bohoon_cs@bohoon.co.kr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동중앙로 47, 어반브릭스 타워동 1714호빌딩)

대표전화 : 1566-3585

COPYRIGHTS ⓒ 2023 (주)보훈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S ⓒ 2023 (주)보훈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24시간 장례접수): 1566-3585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동중앙로 47, 어반브릭스 타워동 1714호빌딩)

(주)보훈

대표 : 박병곤

사업자등록번호 : 609-86-1098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창원의창-0086호

전자우편 : bohoon_cs@bohoon.co.kr

Logo
Logo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