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입
4.8
*** | 2021-06-11T00:00:00

"미리 가입되어 있던 보훈상조의 도움으로"

뉴타운장례식장_김**님 후기 뉴타운장례식장 기본정보 ■ 위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 199 ■ 빈소 수: 10 구 ■ 최소 평수 금액: 40만 8천원 *100평 기준/ 1일 비용 ■ 뉴타운장례식장 예약 대행 번호: 1566-3585 장례는 한 사람의 생애를 마무리하기 위한 가장 크고 숭고한 일입니다. 많은 사람의 손길
  • 친절해요
  • 큰 도움이 됐어요
  • 적극 추천해요

뉴타운장례식장_김**님 후기

 

뉴타운장례식장 기본정보

  ■ 위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 199 ■ 빈소 수: 10 구 ■ 최소 평수 금액: 40만 8천원 *100평 기준/ 1일 비용 ■ 뉴타운장례식장 예약 대행 번호: 1566-3585 ​       장례는 한 사람의 생애를 마무리하기 위한 가장 크고 숭고한 일입니다.   많은 사람의 손길을 거치는 만큼 적지 않은 비용이 들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 상조회사가 그 점을 노려 거품 낀 가격의 상품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저희 보훈상조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상조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이번 후기는 보훈2호로 미리 장례를 준비해두셔서 목돈이 들지 않은 한 고객님의 이야기입니다. (→보훈 2호는 종료된 상품으로, 클릭 시 유사한 온라인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꾸준히 달마다 소액을 적립하듯 납부해주신 금액이 268만원이었고 잔여금 약 80만원으로 장례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부친의 부고 소식을 전해 받고 장례컨설팅을 하여 장례식장을 선정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말씀해주신 장지 위치를 장례지도사에게 꼼꼼히 전달해드렸습니다.    

뉴타운장례식장 진행사진

근조기
  • 보훈상조의 근조기
    뉴타운장례식장의 빈소의 가격대는 다양합니다. 최소 40만 8천원 최대 180만원 빈소 평수를 결정하기 어려우셔도  저희 장례지도사가 제 일처럼 도와드립니다. 조문객 인원과 유가족의 상황을 파악하여 결정에 큰 도움을 드리지요. ​ ​ 멀티충전기 보훈상조의 고속충전기     의전도우미 조문객 접대를 도와주셨던 의전도우미 두 분입니다. 한 분당 "8시간 근무"하며 총 네 분께서 봉사해주십니다. 이틀 동안 어떻게 배치를 해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도우미 팀장님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제단장식 유가족의 요청으로 천주교식 장례가 진행됐습니다. 고인의 명패에 십자가가 우뚝 자리하고 있네요.   (보훈 2호와 유사한 보훈스마트 상품은 제단장식1단 또는 20만원을 지원해드립니다.) 입관식     염습과정을 거친 후 입관식을 정갈하게 진행했습니다. 이후 색의 조화를 생각하며 고운 색의 한지를 골라 관을 장식해드렸습니다.   입관식   발인 전 유가족과 장례지도사가 모두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장의버스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을 하시고 장지인 전남 장흥군까지 먼 여정을 떠나셨습니다. 뉴타운장례식장에서 전남 장흥군까지 거리는 왕복 750km 였습니다. 먼 거리때문에 추가비용을 걱정하실 수도 있지만, 보훈2호는 장지까지 가는 운구버스가 거리 제약 없이 무료이기에, 부담없이 이동하실 수 있었습니다.

▷▶▶보훈2호와 유사한 상품 살펴보기

  장지   고인께서는장흥군의 선산에 안전하게 안장되셨습니다.    

뉴타운장례식장 자필후기

  자필후기   이 후기는 뉴타운장례식장에서 보훈상조로 장례를 진행한 고객님의 자필로 작성되었습니다. 성함: 김 * * 빈소: 뉴타운장례식장 상품: 보훈2호 행사일정: 21.3.1-3 갑작스런 아버님의 임종으로 경황이 없던 시간에 미리 가입되어 있던 보훈상조의 도움으로 크게 불편함 없이 장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보훈상조의 친절하고 세밀한 장례서비스에 감사 드립니다. * 아버님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얼마나 놀라셨을지... 그런 상황에서 미리 가입된 보훈상조에 얼마나 안도하셨을지... 그 마음을 알 것 같습니다. 저는 여러 고객님들의 장례후기를 살펴보면서 절차에 맞춰 기록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따금씩 장례절차를 재차 확인하곤 합니다. 이처럼 장례 절차는 쉽지 않습니다. 마음이 어지러운 상황에는 더욱이 감당하기 어려울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무척이나 다행입니다. 벌써 6월이 되었네요... 선산이 전남이라 아버님을 찾아뵈러 가는 길이 많이 멀지요? 그 길고 긴 길이 아버님과의 추억처럼 유의미한 길이라 생각하는 건 어떨까요? 때론 오래 걸려 만나는 중요한 인연이 있는 것처럼... 그럼에도 교통체증은 없으시길, 언제나 화창한 날씨이길 바랍니다.      
[상조가입 검색한 사람들의 PICK!]   장례식 절차 0번, 사람들이 많이 놓친다는 것은? 상조 가입 상담은 받고 싶은데.. 어떤 걸 물어봐야 하나요? 장례지도사의 업무가 궁금해요

장례진행 순서
첫째날임종안치준비
둘째날입관조문
셋째날발인화장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