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상조, 소비자 중심경영 (CCM) 2회 연속 인증 획득 성공

보훈상조, 소비자 중심경영 (CCM) 2회 연속 인증 획득 성공

보훈상조, 소비자 중심경영 (CCM) 2회 연속 인증 획득 성공

국가유공자 장례 전문 기업인 보훈상조가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재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보훈상조가 이번에 재인증한 CCM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해 모든 경영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지난 2021년 최초 인증에 이어 2회 연속 재인증하는 성과를 얻었다.

보훈상조는 체계적인 CCM운영과 투명한 윤리 경영, 소비자 안전 규정 마련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소비자에 대한 신뢰와 고인의 명예 선양과 봉사에 집중하고 있는 국가유공자 장례 전문 기업이라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9YFKUZRRI

국가유공자 장례 전문 기업인 보훈상조가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재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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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훈상조는 체계적인 CCM운영과 투명한 윤리 경영, 소비자 안전 규정 마련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소비자에 대한 신뢰와 고인의 명예 선양과 봉사에 집중하고 있는 국가유공자 장례 전문 기업이라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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