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인사말 보훈상조 임직원들이 전하는 인사말입니다.

"소비자만족도 98%
서비스 그 이상의 진심을 전하는
장례 전문 보훈상조입니다."

보훈상조는 전통적인 가족애를 실천하고,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기까지 애쓰고 수고하신 국가유공자분들께 최고의 예우를 다하겠다는 사명으로 창립되었습니다. 저희를 믿고 한 가족의 대사를 맡겨주신 고객님들을 살펴보면서 많이 배웠습니다. 최전방에서, 가정에서 수고해주신 분들, 모두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명예로운 분들을 모시면서 회사의 명예도 나날이 높아져갑니다.

보훈상조는 국가유공자 장례 전문 기업으로 자리잡아, 일반장례까지 폭 넓은 장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장례기업으로 거듭났습니다. 우후죽순 생겨나는 상조회사 사이에서 여기까지 오는 길은 평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영웅에게 장애물은 성장의 원동력일 뿐입니다. 우리 보훈상조는 쉼 없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만족”에 가장 충실한 상조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이러한 진심을 알아주신 고객님들께서 “소비자만족도 98.3%”로 응답해주셨습니다. 어느 훈장보다 값진 결과입니다. 

고객만 생각하는 뚝심있는 보훈상조가 되겠습니다.

보훈상조는 기업의 성장과 고객신뢰가 한 방향으로 뻗어나갈 수 있기 위해 “고객신뢰”를 기업이념으로 삼아, 상조보증공제조합과 소비자피해보상보험을 체결하여 고객님의 불입금을 안전예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정위 2년 연속 영업현금 흐름비율 부분에서 10위 내인 상위 업계에 집계, 상보공 3년 연속 전년도 회계지표 전수분석 신용평가 1등급을 통하여 건실하게 운영되고 있음을 입증하였고, 3년 연속 머니투데이 브랜드파워 대상에 선정되어 운영 및 서비스를 검증 받기도 했습니다.

보훈상조는 앞으로도 투명한 경영을 통한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묵묵히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박병곤

[출처]

– 2020,2019 상조보증공제조합 전년도 회계지표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

– 2020, 2019, 2018 자사 고객만족도 지수

– 2019, 2018 공정위 상조업체의 2017년도 회계 감사보고서 전수 분석_지급 여력 비율 등 4개 회계지표 상위 업체공개

조직도

믿음과 신뢰로 모든 순간 함께하겠습니다.

연혁

고객님들과 믿음과 신뢰로 만들어진 연혁입니다.

2019

01  소비자피해보상 보험 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2  신상품 “보훈클래식” 런칭

02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 MOU(업무협약) 체결

02  자사브랜드 보훈라이프 런칭

03  머니투데이 주최, 2019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선정

05  신상품” 뉴클래식”런칭

06  공정위 정보공개 전년도 회계지표 상위업체 (영업현금흐름비율 부문)

       [출처: 2019 공정위 보도참고자료, 상조업체의 2018년도 회계 감사보고서 전수분석]

08  전기 신용평가등급 1등급 판정

2018

01   소비자피해보상 보험 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6  공정위 정보공개 전년도 회계지표 상위업체 (영업현금흐름비율 부문)

       [출처: 2018 공정위 보도참고자료, 상조업체의 2017년도 회계 감사보고서 전수분석]

12   공정거래위원회 개정 법률 준수, 자본금 증액 완료

2017

01   소비자피해보상 보험 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2016

01   소비자피해보상 보험 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2015

01   소비자피해보상 보험 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9   신상품 “보훈스페셜” 런칭   

2014

01   (주)현대시멘트,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01   사) 경남지체장애협회 창원시 지회,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03   소비자피해보상 보험 계약 체결(예치기관: 상조보증공제조합)

03   (주)세플러코리아,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2013

02   (주)보훈상조 설립

02   선불식할부거래업 등록(경남20B-제24호)

02   방문판매업 신고

02   전국지사 구축(서울, 경기, 대전충청, 대구경북, 호남, 영남직할)

02   신상품 장의상품 2종, 웨딩상품 1종 런칭

02   소비자피해보상 보험 계약 체결(예치기관: 국민은행)

04   신양여객 주식회사,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04   마포구청 저소득층 독거어르신 장례지원 서비스 홍보협조

05   한국철강 주식회사, 장례서비스 MOU(업무협약) 체결

05   창원여성 새로일하기센터, 여성친화 일촌기업 MOU(업무협약) 체결

10   진해 재활원 협약체결

인증서

믿을수 있는 보훈상조의 인증서 목록입니다.

사업자등록증

선불식 할부거래업 등록증

방문판매업 신고증

전화권유 판매업 신고증

서비스표 등록증

장례지도자 자격증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

한국전례원 수료증

CI

보훈상조의 추구하는 가치를 담은 로고입니다.

가치

투명한 회계관리와 윤리경영을 통한 신뢰와 정직을 최우선 가치로 여깁니다. 

고객섬김을 바탕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순간에 사랑으로 함께하며, 

창의와 열정으로 더 나은 상조문화를 실현합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와 봉사, 수익환원을 통해 사회적 공헌을 실천합니다.

미션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더 나은 상조문화를 선도합니다.

컨셉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보훈상조

골드와 브라운컬러의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색상은 보훈가족의 최고의 예우를 

나타내고 불꽃모양 심볼은 비전으로 삼는 열정을 강조하였습니다.

획은 굵기가 일정한 고딕형 서체를 통해 변함없는 마음과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신뢰와 정직을 표현하였습니다.

타입

심벌마크와 슬로건을 조직적으로 조합시켜 보다 적극적으로 통합된 기업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오시는 길

보훈상조에 오시는길을 안내드립니다.

대중교통 :  버스 탑승 후 어반브릭스 정류장 하차

지선버스 :  63 65 211

간선버스 :  109

좌석버스 :  –

공식 블로그

공식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