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상조는 유가족을 보훈가족처럼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보훈지기입니다.
죽음이란 누구나 겪어야 하는 일이지만 그 죽음의 또 다른 표현인 장례식은 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 유가족분들에게는 받아들이기 너무 힘든 일이며, 오랫동안 마음이 아픈 일입니다. 장례를 잘 모르는 유가족분들은 고인과의 마지막을 후회없이 마무리하기 위해 상조회사의 도움을 받습니다.
하지만,
보훈지기가 생각하는 상조회사 선택은 단순히 장례를 대행해주는 게 아닌 유가족분들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위해주며 고인의 마지막이 아름답고 만족스러울 수 있게 유가족과 고인 모두 행복한 이별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고객님을 우리가족처럼 여기고 우리가족이 후회 없이 만족할 수 있는 장례를 돕는 게 목표인 보훈상조는 어떤 노력을 해왔을까요?
유가족 장례 만족도 98.3%
서비스 그 이상의 진심을 전합니다.
<자필후기>
고객님께서 자필후기로 칭찬해주셨던 기독교 꽃관장식 사진입니다.
-보훈상조 고객님들의 자필 후기-
한일병원장례식장 문**고객님 후기
“고인께 체온을 전하고 평소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을 주셔서 모든 가족들이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대구전문장례식장 이**고객님 후기
“본인의 가족처럼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대전보훈병원장례식장 이**고객님 후기
“세심하고 마음까지 배려해 주셔서 경황없고 황망했던 유족들에게 큰 배려와 위로를 주셨습니다.”
수원중앙병원장례식장 김**고객님 후기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로 서비스에 만족했으며, 주변 지인들께 적극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안동농협장례식장 이**고객님 후기
“보훈상조가 없었더라면 어떻게 됐을까 싶을 정도로 가까이에서 유가족의 마음으로 함께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한양대병원장례식장 오**고객님 후기
“시어른께서도 계속 너무 칭찬해주셨어요. 팀장님 너무 고맙다고요.”
<장례 자필후기 모음>
단순히 장례절차 대행만으로는 결코 유가족이 만족스러운 장례가 될 수 없습니다. 유가족분들의 아픔까지도 전부 가족의 마음으로 이해하고 장례를 진행하기에, 유가족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장례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행복한 기업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기업
보훈상조는 유가족분들의 만족스러운 장례를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취득하여 경영진 뿐만 아니라 누구 하나 빠짐 없이 전 구성원들이 소비자 중심경영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다양한 교육을 통해 소비자 응대 직원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노력중입니다.
CCM인증, 공정위, 공정거래위원회
고객 중심 장례 서비스
-유가족을 위한 장례 서비스-
-
응급상황 장례 대비 24시간 전화 대기
-
1가족 1전문가 배치로 장례절차 전문 지도
-
최상의 품질로 구성된 수의, 유골홤, 관
-
복잡한 장례절차 전문 대행
<보훈상조 장례절차>
보훈상조는 죽음과 장례라는 생소한 일을 겪어 당황하신 고객님들을 위해 고객 중심으로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조의 본질에 집중하여 보훈상조를 선택해주신 고객님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장례의 품격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훈상조는 장례식장 유가족 건강까지 챙길 수 있었을까요?
👉유가족분들의 만족할 장례를 도와줄 장례참고서를 ‘무료’로 읽어보세요(어떤 조건도 요구하지 않아요).
전국 24시 상시대기! 베테랑 상담가와 무료 상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