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 한국소비자원 운영 / 상조보증공제조합사 中 9개사 참석
· 일시: 2020년 6월 2일 (화) 10:00
보훈상조를 포함한 9개사가 6월 2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최고경영자 과정 이수를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로 인증기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이며, 운영기관은 한국소비자원이다.
교육과정은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는 김정호 한국소비자원 대외홍보실 전문 위원의 'CCM 이해 및 성공 전략'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2부는 김만호 한국소비자원 대외홍보실장의 '상조 서비스 관련 한국소비자원의 기능과 역할' 설명으로 진행됐다.
보훈상조는 "이용고객 만족도가 97% 이상으로 높은편"이라고 밝히며, "더 많은 고객들이 신뢰하고 만족하는 경영이 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점검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